선호

쥬크 블라우스 ZOOC 주크 크롭 쉬폰 셔츠형

강소라 쿼티 2023. 4. 29. 03:36

방송예고 😉
내가 너무 좋아하는 쥬크💛
비싸서 할인할때만 애타게 찾고 계셨던 분들, 집중해주세요!
현대백화점 디큐브점 쥬크와 지유, 함께 방송 진행합니다🙏🏻

✔️최대 69% 할인
✔️깜짝 히.든.세.일 상품 공개
✔️소통왕 이벤트!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
✔️배송비는 당연히 무료배송!

2월 18일 목요일 3시,
네이버쇼핑라이브 에서 만나요😍

쇼호스트전소이 패션쇼호스트
모바일쇼호스트 라이브커머스쇼호스트

내생일..
ㅋㅋㅋ 나를 위해 선물을
어제도 샀다만..
난 이미 많은데도 또 샀다.
매번 옷장정리하고 안입는옷도
많은데 또 산다.
어제는 84000원썼다.
옷가게VVIP라 옷선물도 받았다고..
얼마나 사댔다는 말이냐..안다거 ㅋㅋㅋ
그래도 생일이니까..
나혼자 쓰담쓰담..
엄마한테 전화도 걸고...
일케 이쁜옷도 입고 쓸돈도 있고
건강하게 걸어다닐수있어서
감사합니다.
난 왜이리 내가 좋은지..
정말 미쳤나보다. 내가 짱이다.

생일축하 셀프선물 케익필요읍더
걍내맘드는걸로
고래꼬리귀걸이 린넨티셔츠
참행복하구나 참좋은하루

토끼언니 토끼언니마켓 dailylook 폴바셋 블로그마켓 최저가공구 무료배송🚀🚀 마인슬랙스 핏예술👍 아이보리